이달 30일까지 진행…호스팅비, 전자결제 가입비, 도메인 사용료 무료 제공

가비아CNS가 
가비아CNS가 ‘퍼스트몰 입점형 쇼핑몰’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가비아CNS(대표 원종홍)는 쇼핑몰 제작 솔루션 ‘퍼스트몰 입점형 쇼핑몰’을 1년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퍼스트몰 입점형 쇼핑몰은 오픈마켓 형태의 쇼핑몰을 제작할 수 있게 해주는 솔루션으로 중·대형 규모의 쇼핑몰에서 많이 활용된다. 쇼핑몰 기본 운영 기능인 ‘상품 등록’, ‘주문 처리’,‘회원 관리’에 더해 ‘무제한 입점사 추가 및 관리 기능’, ‘입점사를 위한 독립된 관리 환경’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입점 고객은 개별 관리 화면에서 상품을 등록하고 주문을 처리할 수 있다.

가비아CNS의 프로모션에 신청하면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입점형 쇼핑몰을 1년 동안 무료로 운영할 수 있다. 호스팅비, 전자결제 가입비, 도메인 사용료가 무료로 제공되며, 카드 수수료도 1.3%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퍼스트몰을 이용 중인 강원더몰 관계자는 “할인 쿠폰 사용 시 본사와 입점사 간 할인 부담 비율을 정할 수 있고, 판매 수수료·배송비·할인 분담 금액을 계산하여 자동으로 정산 내역이 생성되기에 입점사 운영이 정말 편리하다”고 밝혔다.

가비아CNS의 퍼스트몰 사업팀 김미현 팀장은 “입점형 쇼핑몰은 연계된 상품을 추천해 판매할 수 있기에 운영자는 추가 매출이 가능하고, 고객은 관련 상품을 쉽게 구입할 수 있기에 더욱 편리한 쇼핑 경험이 제공된다”면서 “입점형이 생소한 운영자를 위해 파격적인 체험 혜택을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