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쿠프파이맵스가 혁신형 택시 브랜드인 마카롱택시를 런칭한 KST모빌리티와 제휴를 맺고, 서비스와 관련된 다양한 보험 상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인슈테크 보험서비스 전문 기업 쿠프파이맵스는 마카롱택시의 운영 안정 및 비용개선을 돕기 위한 운전자보험, 분실보험, 사고보험 등 특화형 상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그밖에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을 위해, 양사 상호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또한 모기업인 모바일플랫폼 기업 쿠프마케팅의 제휴 참여로 보험서비스 외 마카롱택시 이용 시 결제수단으로 사용 가능한 모바일상품권 판매와 이와 연계한 통합 마케팅까지 동시 추진할 계획에 있다.

쿠프파이맵스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간 사업 시너지 창출로 마카롱택시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에 기여하겠다”며, “본 제휴 서비스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유수 기업들과의 활발한 협업 추진으로 보다 가치 있는 특화형 상품을 개발 및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쿠프파이맵스는 기업 대상 보험서비스 제공과 함께 차별화 상품 개발을 위한 노력으로 모바일상품권 1위 사업자인 쿠프마케팅의 오랜 플랫폼 노하우와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여, 모바일상품권과 보험을 통합한 미니보험 상품과 자체 브랜드 보험 플랫폼을 계획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